티스토리 뷰

&nbps;

반갑습니다 다음은 그시절의 김연자 노래들을 한곡 준비를 했습니다. 바로 김연자 오전의 나라에서라고 하는 노래입니다. 저는 김연자씨한다면 이노래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로 인해 오늘 준비해 보았어요.

김연자 아침의 나라
김연자 아침의 나라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88올림픽에 찬가로 사요이 되시기도 했었던 곡인데요. 김연자 노래 한다면 이노래를 빼놀수없는가 없어요. 사실 김연자 오전의 나라에선 1986년도에 발표가 되어지게 됬던 곡인데요. 이후 이노래가 찬가로 사용이 되어지면서 거리거리에서 울려퍼졌어요.

김연자 아침의 나라
김연자 아침의 나라

얼마전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응답하라 1988에도 나오는경우도 하였죠. 그렇기 때문에 그때 김연자씨가 생각이 나더라구요ㅋ 사실 조금씩은 늦었지만 오늘에서야 이노래들을 다시 정보 안내를 해보았답니다. 역시 정말 감상하기에 좋은 명곡이에요.

김연자 아침의 나라
김연자 아침의 나라

김연자 노래 대부분 좋지만 저는 이노래가 특히나 가장 좋은것같네요. 왜그런지 밝고 힘찬 느낌을 줘서 더더욱 들어보기 좋은듯 한데요. 방문자분들도 김연자 오전의 나라에서 바로 즉시 한번 들어보기를 하세요. 30년전에 발표된 노래네요

하지만 안내하는 이노래 현재 들업보아도 너무 좋은데요. 가사도 뛰어나고 목소리도 너무너무 좋은데요. 방문자분들도 안내하는 이노래 들어 보시게 되시면서 1988 서울 올림픽을 한번 떠올려 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이번에도 즐겁고 활기찬 하루 보내시기 바래요.

 

추천기사
 

김연자 노래모음 십분내로 외 히트곡 노래듣기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꺾기 창법이 매력적인 가수!! 김연자 노래모음 십분내로 외 메인곡 노래듣기이에요. 1974년에 15세의 어린나이에 로 데뷰, 트로트여왕의 자리에 오른 김연자는 일본시장에 진출하며 엔카의 여왕에 등극한 원조 한류스타이에요. 어린나이에 대단하시죠!! 어린나이에 버티기 힘든 어려움이 있었기는 하지만 긍정적으로 이겨낼 수 있었던 것은 재능을 일찍 발견하고 응원해주신 아버지 덕분이라고해요. 그러면 김연자 노래모음을 들어보도록 할까요.. 즐겁운 시간 보내시기 바래요^^ 김연자 노래모음 십분내로 외 히트한 노래 노래듣기 십분내로가 첫 노래로 재생되어지는군요.. 노래는 연속적으로 재생돼요^^ 재생목록을 눌러주신다면 들어 보고 싶은 곡을 선택하셔서 들으실 수 있답니다~ 김연자에 대하여 약간 더 알아..

자세히 보기...

 

통기타가수 강지민 7080 노래모음

7080놀이터를 이번에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이번엔 지나간시절의 7080노래모음을 준비해 보았어요. 통기타가수 강지민씨가 부르는 노래를 준비했어요. 정말 목소리 너무나 예쁘시고 기타치시는 모습도 너무 예쁘신 통기타 라이브 가수이시군요. 7080세대 중에서도는 정말 유명하신 분이시기도 합니다. 팬층도 아주 두텁다고 하게 되는데요 강지민씨의 노래를 들어주시면 아마도 전부 공감하실거 같습니다. 한번 듣게 되어지면 매력에 푹 빠져서 자연스레 팬이 되어지실텐요. 특히나 흘러간시절의 7080노래를 많이 부르는데요. 원곡이 생각 안날만큼 너무 잘부르시고 좋더군요. 그러하기 때문에 오늘 준비해보았습니다. 준비해드린 노래모음은 모두 30곡이에요. 7080한다면 생각나는 대표히트한 노래들인데요. 준비해드린 Youtub..

자세히 보기...

 

문주란 백치아다다 <가사노래듣기>

새하얀 내리는 눈이 보시고 싶은데 한동안은 눈소식이 없네요!? 요즘 날씨가 참 많이 추워졌죠. 그렇기에그런지 오늘의 추천노래는 약간씩은 쓸쓸한 노래들을 한곡 준비 해보았습니다. 준비를 해본 노래는 문주란씨의 노래인 백치아다다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백치아다다는 1956년도에 발표를 했었던 노래에요. 정말 그때쯤에 인기가 무척이나 많았던 가수분이시네요. 허스키하고 풍부한 목소리가 참 매력적이었죠. 이번에 소개를 해본 백치아다다는 참 애절하고 슬픈 곡인데요. 독특한 깊은 목소리가 더해져 더더욱 슬프게 들려오네요. 고달픈 한 여인의 인생을 곡으로 너무 너무 잘 표현한 곡인거 같네요. 참 오랜만에 들어보시는 그리운 지난옛노래입니다. 백치아다다 라이브무대 동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가요무대 출연동영상인데요. 엄청나게..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