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bps;

7080놀이터를 이번에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해요. 이번엔 지나간시절의 7080노래모음을 준비해 보았어요. 통기타가수 강지민씨가 부르는 노래를 준비했어요. 정말 목소리 너무나 예쁘시고 기타치시는 모습도 너무 예쁘신 통기타 라이브 가수이시군요. 7080세대 중에서도는 정말 유명하신 분이시기도 합니다.

통기타가수 강지민

팬층도 아주 두텁다고 하게 되는데요 강지민씨의 노래를 들어주시면 아마도 전부 공감하실거 같습니다. 한번 듣게 되어지면 매력에 푹 빠져서 자연스레 팬이 되어지실텐요. 특히나 흘러간시절의 7080노래를 많이 부르는데요. 원곡이 생각 안날만큼 너무 잘부르시고 좋더군요. 그러하기 때문에 오늘 준비해보았습니다.

통기타가수 강지민

준비해드린 노래모음은 모두 30곡이에요. 7080한다면 생각나는 대표히트한 노래들인데요. 준비해드린 Youtube를 통해 준비해드린 강지민 7080 노래를 모두 한번 감상해보시기바랍니다.

위에 준비를 해본 동영상으로 노래를 들어볼수 있답니다.

통기타가수 강지민

제가 확인하여보니 핸드폰에선 첫번째곡만 재생되어지고 말더군요. 그러신분들은 화면 가장 아래 오른쪽을 보면 'PC화면'이라고 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르신후 보시면 노래모음이 전부 보여지겠죠. 그러면 신나게 추억의 노래를 감상해보시면 되요.

 

관련기사
 

문주란 백치아다다 <가사노래듣기>

새하얀 내리는 눈이 보시고 싶은데 한동안은 눈소식이 없네요!? 요즘 날씨가 참 많이 추워졌죠. 그렇기에그런지 오늘의 추천노래는 약간씩은 쓸쓸한 노래들을 한곡 준비 해보았습니다. 준비를 해본 노래는 문주란씨의 노래인 백치아다다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백치아다다는 1956년도에 발표를 했었던 노래에요. 정말 그때쯤에 인기가 무척이나 많았던 가수분이시네요. 허스키하고 풍부한 목소리가 참 매력적이었죠. 이번에 소개를 해본 백치아다다는 참 애절하고 슬픈 곡인데요. 독특한 깊은 목소리가 더해져 더더욱 슬프게 들려오네요. 고달픈 한 여인의 인생을 곡으로 너무 너무 잘 표현한 곡인거 같네요. 참 오랜만에 들어보시는 그리운 지난옛노래입니다. 백치아다다 라이브무대 동영상으로 준비했습니다. 가요무대 출연동영상인데요. 엄청나게..

자세히 보기...

 

동대문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주차장안내

근래에 영화 재미있는것들이 매일매일 개봉을 하고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극장 방문해보고자 하는 분들 계시겠죠. 이번엔 극장 가실때 알아보신다면 유용하실 만한 내용을 설명 해보겠습니다.동대문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로 실시간 시간표 보시는 방법 안내해둘겁니다. 미리 방문 해보시기전에 어떤 영화가 지금 상영을 하는지 아시고있으시다면 참고가 될텐데요. 또한 남은좌석도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합니다. 바로 동대문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시간으로 보시려고 하면 아무래도 정식 사이트를 사용해보는것이 좋네요 위에 보이시는것과 같이 검색을 해보시고 아래에 극장을 누르시면 보다 간편합니다. 아래에는 바로가기 바로가기도 준비를 해보았어요. 극장을 눌러주었으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되지실텐데 나와있는 이중에서 ..

자세히 보기...

 

휴면보험금 조회 하는방법 간단

살면서 보험에 가입을 하거나 해지를 해보게 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그렇다보게되면 잠모아있는 보험금이 발생하군요. 해약이나 만기등으로 발생한 환급금을 2년이상 찾아가지 않아 청구권이 소멸되어진걸 휴면보험금이라 하게 되는데요. 이번엔 대략적으로 휴면보험금 조회를 해보는 방법 알려드릴거에요. 방문 하신 분들도 궁금하다면 소개해 드리는 방법 참고해서 휴면보험금 조회를 한번 하시기바랍니다. 생각하지도 못하는 꽁돈을 찾을수도 있기도한데요. 지금은 온라인으로 웬만한 서비스가 가능하거든요. 바로 내보험 찾아줌이라는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사용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바로 이런식으로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바로 즉시 이동을 해보려면 [cont.insure.or.kr] 이라고 입력을 해주십시오. 그럼..

자세히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