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bps;

인터넷 짤방스타로 이번 년도초에 엄청난 히트를 누리던 분이 계신데요. 못간다고 전해라 패러디가 속출하시면서 그때쯤에 인터넷 커뮤니티홈페이지를 도배하게끔 만들었던 주인공인 것이기도 하죠. 이노래 전부가 들어보았을건데요.

이애란 노래듣기

바로 이애란씨의노래 백세인생입니다. 이노래는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면서 TV와 예능 프로그램에도 섭외가 되면서 더욱 큰 화제를 모으게 되었었는데요. 재치있는 가사와 노래가 참 인기였었는데요.

이애란 노래듣기

이번엔 이애란 노래듣기 모음을 준비해보았어요. 준비한 노래듣기는 정말 들어 보기 참 좋은 곡들만 전부담아져 있는 이애란 노래듣기 모음입니다. 히트곡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애란 노래듣기

백세인생과 연정등의 노래 곡들이 포함 되어있는 이애란 노래듣기 모음집인데요. 백세인생을 통해 국민들에게 널리 알려지셨네요. 백세인생 외에는 대단히 진지하고 멋있는 노래 곡들이 많으 신데요. 이미 알고 있는 분들도 아실건데요.

저는 그사이에서 연정이라는 노래가 참 좋았습니다. 위엔느 백세인생, 가슴에 묻은사랑 날떠나버린너, 내고향홍천, 천년의사랑, 사랑하고 싶으신 남자, 찎어봐 오직 한사람, 또한 연정 노래도 포함되어 있네요. 모두 단번에 들더보신다면 굉장히 좋죠.

아래는 현재의 이애란씨를 있게끔 해주신 곡이기도하죠. 바로 백세인생 노래 입니다. 아래 비디오을 통하여 짤방이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학교에 못간다고 전해라, 회사에 못간다고 전해라등등의 패러디를 낳게 해주신 비디오이기도하죠.

위에 준비를 해본 동영상으로도 백세인생 들어보고 이애란 노래듣기 모음으로도 들어보아요. 주말이니 시간여유가 되어 지실 거예요. 명곡 노래들 모두 한번들어 보시면 좋아요. 참 참 즐거운 곡들이 많으시답니다. 안내 해본 노래 즐감하시고 나서 이만 저는 물러다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