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nbps;
어서오세요. 이번엔 택배와 관련 되어진 내용으로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아마도 방문해주신 분들의 택배가 옥천hub 간선하차 상태여서 서치를 해봤을 겁니다. 이번엔 이 뜻과 요즘의 위치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지역에 많은 HUB 터미널이 있어요. 대표적으로 잘알려진곳이 군포와 용인 곤지앙과 청주 또한 대전 또한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 보는 옥천 HUB가 유명해요. 옥천hub 간선하차 상태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보도록 할 겁니다.

택배가 접수가 되어지시면 전체 물품이 물류센터로 집결이 되게 되어지는것인데요. 이것이 바로 HUB 터미널인데요. 터미널에선 간선하자, 분류, 간선상차로 분류를 할수 있습니다.

방문자님들의 물건이 간선하차 상태로 한다다면 접수되게 되어진 택배가 요즘 옥천HUB 터미널에 하차 되어지기에 분류 단계를 기다리는 상태로 아신다면 되어질것같아요.

일반적으로은 옥천hub 간선하차를 끝내고 분류 작업이 끝마쳐지게 되어지면 배달지의 영업소로 간성상차되어져 나가게 되어져요. 이 과정이 1일에서 2일정도 소요가 될 수 있는것입니다.

주소는 충북 옥천군 이원면 건진2길 65인데요. 직접적으로 받으러 갈수도 있으시겠지만 사전에 미리 전화로 방문을 확인을 하고 가면됩니다. 바로 옥천hub 간선하차에서 분류되고 타지역으로 간선상차되어 나갈수가 있기 때문 이었습니다. 이번엔 옥천hub 간선하차에 대해 살펴 보았습니다.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